용품 전동,정밀공구 툴앤툴 4.8v 무선전동공구드라이버 TNT-HB48N 후기 알려드려요
금일 원가 62% 39,900원에서 쎄일된 가격
14,900원 후기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7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툴앤툴 4.8v 무선전동공구드라이버 TNT-HB48N 상품구매


가성비 최고임 | 가성비로 사용합니다.
어차피 내장밧데리 무선 드라아버는 밧데리 수명만큼입니다.
이걸로 가구나 몰딩 같은 거 뚫을 생각은 마세요.
억지로 될 수도 있겠다만 그건 드릴이 하는 일이고 용도가 달라요. 간혹 드릴처럼 사용하다가 애꿎은 드라이버 품질이 최악이다고 하시면 안돼요. 보다가 불쌍해서 이 녀석 변호해 줍니다.
게다가 집에 뭐 설치할 때 기사님들 들고 다니는 임팩트 드라이버도 아니에요.

그럼에도 구멍만 대충 뚫어놓으면 나사 체결 엄청 잘 합니다.
목재같은 건 나사길이가 4~5센티 이하면 3분의 1이나 2정도 깊이 뚫어놓으면 나머지 길은 얘 힘으로 충분히
파고들고 꽉 조이는 힘이 있어요.

드릴도 되는 컴팩트한 걸로 두루두루 쓰시고 싶으면 가격 좀 주셔야 하는데요….저같은 경우는 나사를 수백 개 박을 때도 있어서 신나게 드릴질 해놓은 다음 몹시 가벼운 이 제품 씁니다. 아니면 아무리 작은 거라도 하다보면 무거워서 너무 힘들어요.

다만 이걸로 좀 연한 목재나 mdf에 이걸로 구멍 뚫으면서 나사질하려면 송곳으로 살짝 나사끝이 꽂히도록 하고 사용하세요. 되긴 됩니다만 좀 무리가 가서 고장날 수도 있어요.

그럼에도…..가격이 워낙 저렴하니 실컷 쓰고 버릴 때 잘 썼다는 생각이 드는 물건입니다.

이 회사 드릴도 쓰고 있는데 졸 좋아요.
저는 이 회사 드릴과 이 드라이버로 침대, 책상, 욕실장, 거실장, 화장대, 책상 만들었습니다. 보쉬, 마끼다 다 있는데 기리 갈아끼우기 귀찮고 서브로 막 쓸려고 샀는데 아주 솔직히 말씀드리면….큰 차이 없어요.

제가 깨달은 건 구멍 뚫는 거, 조이는 거 첨단 기술도 아니고
고가는 모르겠고 저가나 중가나 이걸로 돈 버는 일 할 거 아니면 큰 차이 없어요.

좋은 거는 밧데리값이 반인데 자주 안쓰면 자연적으로 수명 감소합니다. 썩힐 거면 싼 거 사세요. 품질 나쁘지 않고 저는 이거 다섯 개 정도 썼습니다. 1년에 한번씩 구매한 것 같네요.
저 온 집안 살림 만들어 쓰는데요. 잘 쓰고 있어요.


집에 하나쯤 필요해요 | 가성비 만족..

보관케이스나 다양한 비트는 실제 별로 쓸일이 없어요
성능좋고 가벼운거 찾다가 선택했는데 만족해요

일단 시멘트벽 앙카 나사못은 잘 안빠져요
반반정도..반정도는 손으로 드라이버 사용해 해체했어요
근데 경험상 이정도면 큰거 전동해머드릴로 해도 헛바퀴만 돌고 안되더라구여

이층침대 해체하고 재조립하는데 완전 요긴했습니다.

미송으로 만든 나무 테이블 다리가 흔들거려서 보수하는데 드릴없이 이걸로 나사박았어요 (영상첨부)
삼나무 미송같이 무른 목재에는 별 힘들이지않고 나사 잘 박혀요 별도로 드릴뚫지않고 직접 박으니까 잘 되네요

위에서 아래로 힘으로 누르면서 돌리니까 잘돼요.
요령만 익히면 활용도 높은 아이템 될듯하네요.

보쓰 전동드릴 있지만 남편쓰는거라 너무 무겁고 고사양이라 부담되서 하나 장만했는데 대만족이에요

한번쓰고나면 저녁에 꼭 충전해두세요. 완충일때 확실히 힘이좋네요
드릴비트도 호환되면 좋겠네..ㅎ 욕심이지만^^


싼맛에 수공구 드라이버 대신 가뿐하게 쓰기 좋음 | 이전 리뷰들을 보니까 공구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참 많네요.
보통 사람들이 ‘드릴’ 이라고 알고 있는건 여러 종류가 있어요. 대표적인게

1. 전동 드라이버 – 나사를 조이고 푸는 용도, 석고, 연성 목질 타공 10볼트 이하
2. 일반 드릴 – 목재나 얇은 연성 금속 (알루미늄, 아연, 구리 등) 벽돌 타공 10~16볼트
3. 임팩트 드릴 – 콘크리트 강철판 타공, 홀쏘 – 16볼트 이상

이렇게 있습니다.

이 제품은 1번 전동 스크류 드라이버에요. 말그대로 그냥 수공구 드라이버랑 동일한데 돌리는거만 전기로 해주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거 4.8 볼트 상품입니다. 손으로 돌리는것과 편의성 이외엔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충전식 드라이버의 경우 보통 10v 이하 제품들이 이쪽에 속합니다. 가장 대중적인 보쉬로 치면 보쉬 익소가 이 라인업에 속해요. 이런 상품들의 용도는 가전제품 컴퓨터 장난감 등의 분해 결합이나, 이미 타공이 다 돼 있어서 나사만 조이고 풀면되는 이케아 DIY 상품들의 분해조립에 해당합니다.
이런 상품으로는 너무 당연히 목공이나 철판, 콘크리트에 비트를 박을수 없습니다. 목공이 가능하다고 하더라도 MDF, 스프러스, 오동 같은 부드러운 목제만 목공비트로 드릴 망가질 각오하고 힘줘서 해야 가능하지 방킬라이, 오크, 백견, 에쉬 같은 단단한 목질은 흠집밖에 못냅니다.
그럼 고작 그 정도 효용을 위해 몇만원을 쓰는게 맞느냐. 그건 사용자의 사용 패턴에 달려있겠지요. 저는 수시로 집을 손보고 컴퓨터, 애들 장난감, 가구, 가전 같은거 웬만한건 다 직접 손보고 유지보수하고 고칩니다. 일주일에 드라이버 쓰는 빈도가 4~5회 이상 돼요. 저같은 사람들은 이런 상품이 있으면 편합니다. 어차피 이빨 갈리는 싸구려 중국산 공구 말고 자석달린 쓸만한 수공구도 가격 이정도는 합니다.
저같은 경우 18v 임팩트 드라이버가 있습니다만 솔직히 나사만 풀고 조이면 되는 일에 굳이 가지고 나오기 무겁고 번거롭고 귀찮아서 수공구 쓸때가 많아요. 당연히 이런경우에 필요한게 이런 상품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이런 무선 전동 스크류드라이버가 필요한 분은 이미 임팩트 드릴을 가지고 계신 분들일 확률이 많겠죠?

목공비트로 목재에 구멍을 뚫고 목공나사 박으시거나, 얇은 알루미늄 철판문에 구멍뚫어서 나사를 박거나 같은 작업을 하시려면 무선 기준 최소 10V이상 드릴 상품으로 가셔야해요.

콘크리트를 뚫어서 칼블럭 넣고 방화 현관문 뚫고, 홀쏘로 구멍내고 이런 해비한거 하실 분들은 애초에 해머 임팩트 기능이 탑재된 18v 무선이나 600와트 이상 유선 드릴로 가셔야지요. 임팩트 없는 16볼트 이하 드릴로는 절대로 콘크리트나 강판 못 뚫습니다. 뚫린다면 그 벽이나 강판의 강성에 문제가 있는거구요.
4.8v 스크류 드라이버를 사시면서 그런 작업이 안된다고 하시면 아니들 되십니다.

본론으로 와서 이 상품에 대해 말하면요.

우선 저는 처음 받은 상품 불량이라 교환 받았습니다. 동영상에서 보시듯이 상단으로 향하고 제품 구동시 쇠갈리는듯한 굉음이 나서 도무지 쓸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한번 교품 받앗는데 소음은 여전합니다만 이전처럼 기계갈리는 굉음이 들리지 않아서 그냥 쓰고 있습니다. 교품 받고 나서의 소음은 그냥 똑바로 들었을때 소음 그 정도에요. 동영상 편집해서 붙였는데 오류가 계속 나고 검은화면만 떠서 그냥 교품전 영상만 올립니다.

장단점 말씀드리면요.

장점
– 착한 가격 : 물론 제품 퀄리티는 천지차이입니다만 보쉬 익소를 기준으로 보면 익소가 4만원 중후반~6만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는데 저는 이 제품 14,900원에 구매했어요.가격이 1/3 수준이니 불만 없어요.
– 크기 대비 꽤 좋은 힘 : 물론 엄청 좋진 않구요. 어지간한 나사 수공구로 힘줘서 조이는 수준으로 조여집니다. 나사 돌리다가 다 감겼을때 살짝 손목이 꺽일정도로 힘 좋아요. 나쁘지 않습니다.
– 가볍고 편안한 휴대성 : 충전한번 하면 필요한만큼 쓰는데 베터리 전혀 지장없구요. 앞서 말씀드린것 처럼 가벼워서 굳이 18볼트 임팩트 드릴 꺼내기 부담스러운 자리에 쓰면 됩니다. 너무 편해요. 특히 컴퓨터나 DIY 가구 자주 만지작 거리는 분들은 괜찮은 선택일것 같네요.

단점
– 단계조절의 부재 : 네 이 가격에 토크조절 기능까지 바라면 양심이 없죠. 근데 익소의 경우는 토크 조절 악세서리가 별도 판매라서 본인이 원하면 추가비용 지불해서 바꿀수는 있죠. 이건 안됩니다. 특히 컴퓨터 쓸때 기판같이 강한 힘 가할때 부러질수 있는 상품들은 토크조절이 필수인데 이건 그게 없어서 조심히 안쓰면 기판같은것들은 상할수도 있겠어요.
– 큰 소음 : 회전소음 큽니다. 옛날 모터로 돌아가는 미니카나 핸디 믹서 수준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시끄럽습니다
– 복불복의 불량률 : 앞서 말씀드린것 처럼 초기 불량이 꽤 있을것 같네요. 솔직히 교품받은 친구도 컨디션이 썩 좋아보이진 않아요. 그냥 싼맛에.
– 조잡한 악세사리 : 동봉된 악세사리 이빨이 잘 나가고 자석기능 안되네요. 어차피 저는 집에 보쉬 악세사리 세트가 있어서 그거쓰면 되긴 하는데 좀 첨부된 악세사리들이 조잡해요. 특히 십자 비트의 경우 어뎁터가 아니라 본체에 바로 끼우니까 빠지질 않아서 롱노즈로 뺐네요. 그리고 나사산 갈린거 손으로 만졌다가 철가루에 베였어요.

결론
전에 마트에서 보쉬 익소 3만 8천원 팔때 안산게 이렇게 후회가 되네요. 만약 4만원에 익소 풀셋 살래, 1만 5천원에 이거살래 하면 전 보쉬살랍니다. 다만 지금은 그가격에 파는데가 없고 당장 필요하고 답답해서 일단 사서 쓰는데 싼맛에는 쓸만 합니다만 오래오래 두고 쓸 물건은 아닌것 같아요.
괜찮은 수공구 구매할수 있는 가격에 전동 드라이버라니 나쁜선택은 아니고 이 상품이 가장 저렴하니 나쁘진 않은데 퀄리티로 생각했을 때 꼭 필요한가는 물음표.


굿 | 아직사용전에요

나중에 올릴게요

외관상은 쪼그많고 무게감은 잇고

귀염


툴앤툴 4.8v 무선전동공구드라이버 TNT-HB48N, 1개오늘 물건 잘 받았습니다.

공간박스 조립하려고 구매했는데

이 정도 성능이면 만족합니다.

간단간단한 용도로 사용 예정이라서..

만족합니다.


툴앤툴 4.8v 무선전동공구드라이버 TNT-HB48N 상품구매


The post 부모님생신선물 툴앤툴 4.8v 무선전동공구드라이버 TNT-HB48N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Posted by 아트 황대장 :